주식

주식 어플 앱 / 오르거나 내리거나 예측 성공을 하면 돈 주는 어플/수익률이 1126퍼 ??

현우욱 2021. 5. 8. 20:07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 제가리뷰 해드릴 어플은 바로

주식과 관련된 어플

 

바로 리치톡 입니다 !

 

제가 이 리치톡에 있는 서비스를

간단히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

이 리치톡의 가장 중요한 이벤트 !

바로 오늘의 픽이란 이벤튼데요.

이 이벤트는 매일매일 다른 총 4종목 중에서

 

다음날 그 종목이 플러스일지 마이너스 일지만 맞추면 되는 이벤트 입니다 !

근데 하지만 총 4종목을 다 맞추셔야만 상금이

지급 되기때문에 생각보다 어려운거죠 ㅠㅠ

그리고 상금은 평균 1800 포인트를 주더라고요 ?

 

맞춘느 사람의 비율에 따라 지급을 하는데 

저는 6000 포인트 까지도 봤습니다 ,,ㄷㄷ

맞추는 사람의 수가 적을수록 적을수록 당첨 금액은 점점 더 커지는 것!

자 이렇게 오늘의 픽은 완벽히 이해 하셨죠 ?

다음은 실시간 HOT 10 입니다 !

이것이 무엇이냐면 바로 서로의 예측을 공유 하는 것인데요

만약 제가 삼성전자가 한 3달안에는 10프로가 오르겠는걸 ?

이라고 생각되면 이렇게 그 픽을 공유 하는 것입니다.

다른사람들의 픽도 보고 저의 픽도 공유 하면서

하면 생각보다 재미가 쏠쏠 하더라고용 ㅎㅎ

이건 저의 예측건과 수익률 입니다.

아직 5종목 밖에 못 했습니다 ㅠㅠ

이건 다른분의 수익률 입니다.

수익률이 1126퍼 ㄷㄷ 엄청나죠 ,,

 

이렇게 다른 분들의 머니픽도 보며 공부하고

저희들의 픽도 공유 하면서 공부가 가능한

'리치톡' 이였습니다 !

 

현재 주식일기 30만원 이벤트 중이니 

다들 빨리 참여하세요 !!

 

다음번에는 더 재미난 글로 찾아 오도록 하겠습니다 !

유용 하셨다면 하트와 댓글 !

구독 꼭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