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토드 장사

메이플스토리 장사 (돈 버는 법) / 장사 / 돈 벌기/ 카루타 토드 장사 / 버프를 먹은 장사가 있다 ?

현우욱 2021. 4. 25. 02: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루타 토드 장사를 

해볼 예정입니다!

 

토드 장사는 며칠 전 메이플 스토리

강화 시스템 업데이트에서

강화 속도가 엄청 빨라졌는데요!

 

그로 인해 토드 장사가 엄청 빨라지고

피로도가 엄청 줄어들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 직접 해보겠습니다!

 

우선 이 장사를 하기 전 몇 가지

조건이 필요한데요!

 

그 조건들은 캐릭터 성향

손재주가 만렙이셔야 하고

 

꼭!! 일요일 해주셔야 합니다!

 

자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오늘 바로 카루타 모자에

토드를 해서 판매를 해볼 예정입니다!

 

아무래도 제가 재료들은 

주말보다는 평일에 사는 게 훨씬 좋기 때문에

아쉽게도 재료 구매 부분은

사진 캡처를 못 했습니다 ㅜㅜ.

 

자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모자에 주문의 흔적으로

70프로 각 주 스텟 주문서로

강화를 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다 강화를 하시고 난 다음에

 

저는 이렇게 각 주스텟 12 퍼와

에디셔널에는 공격력이 10이 붙은

토드 재료를 구매하여 토드를 했습니다.

저는 이렇게 카루타 장비들은

각 98급 이상인 재료들을 구매하였고

1500만 메소가 넘어가지 않는 가격으로

구매들을 해주었습니다!

 

 

이렇게 각 모자들의

토드들이 끝난 후!

 

 

 

이렇게 각 모자들을 다 10성을 만들어 줘야 합니다!

오늘은 일요일 강화 1+1 이벤트라

2성씩 오르네요 

너무 좋습니다 ㅎ ㅎ

 

이렇게 각 모자들의 강화가 끝나고

경매장에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새신 모자는 최저가는 1억 6천!

 

전사 모자는 2억 4천이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지금 보고 있는

이 모자의 작이 조금 달라서 좀 더 낮은 가격에 올렸습니다!

 

 

 

 

이렇게 각 모자들을 다 올려보았는데요.

이 모자들이 다 팔린다면 

총 16억 메소나 들어오게 되네요 ㄷㄷ..

 

아마 제가 계산해보았을 때

한 모자당 아마 3000만 메소 정도의 수익이 나왔던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저처럼 이렇게 같은

장비를 선택해서 집중적으로 하시지 마시고

상의나 하의나 다 같이 노려서 해보시는 게 좋고!

 

장비들을 미리 많이 구입하셔서 

일요일 강화 후

평일날 토드 재료를 구입하셔서

평일날 천천히 한 두 개 토드 후

판매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상 여기서 마치도록 해보겠습니다!

다음번 글에서는 

판매 사진과 다음 장사 방법 들을 가져와 보도록 하겠습니다!

 

원하시는 장사나 궁금한 점 이 있다면 

부담감 느끼시지 마시고 바로 댓글 남겨 주세요!

 

오늘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오늘 하루 고생 많으셨고

다음번에 뵙도록 해요 !

 

재밌게 보셨거나 유용 하시다면

좋아요와 댓글 !

구독까지 꼭 눌러주세요 !

하나하나가 저한테 큰 힘이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