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장사 무엇을 해야할까 ? # - 2

현우욱 2021. 9. 19. 10:42
반응형

안녕하세요 ! 현우욱 입니다.

오늘은 제 일일 장사 2탄으로 돌아왔습니다 !

여러분들이 보시고 괜찮으시다 싶은

장사가 있으시면 직접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제 며칠간의 판매 내역입니다.

요즘 순환이 너무 느려서 메소 수급이 얼마 되지않아서

판매내역이 너무 없네요,, 시작 메소는 거의 2억정도에서

시작 하였는데 판매내역이 이정도 밖에 없다니ㅠㅠ

 

자 그럼 오늘 장사 바로 시작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일요일 !

몇개 안되는 제 토드 재료들을 합쳐주어서 올려두었습니다,,

저는 토드 장사를 그렇게 선호 하지 않는 편입니다.

왜냐하면 저는 그렇게 큰 메소를 들고 하지 않는데

항상 메소가 묶어져있는 기분이 들어서 그렇게 선호하진 않지만

몇개씩은 하기는 합니다 !

 

아마 이 재료들당 순수익은 6천만 메소가 정도 될 것같은데

원래는 1억 언저리에 팔려고 했지만 

시세가 1억5천 메소여서 시세를 너무 깨지 않는 선에서 올려두었습니다.

사다보니 요즘 재료값이 싸졌다는 생각이 들어서

그냥 확 다사버렸습니다,,  그래도 메소는 많이 남아있더라고요

평일에 한두개씩 작업을 들어가봐야겠습니다 !

반응형

작이 잘 됐는지 확인 도중 갑자기 템 하나가 8작이였습니다..

어떤분이 황망을 바르시고 올리셨나 봅니다,,

이런적은 처음이네요 !

어쨋든 이렇게 작을 다 마쳐두고

오늘 토드 작업은 여기서 마무리 하고

이제 제가 할 오늘 일과는 큐브 돌리기 입니다!

일단 들어가서 실블링의 매물을 하나하나 체크 해봅니다.

힘 매물과 깡에픽 최저가의 가격차이는 500만 메소,,

하지만 다른 주스텟 퍼는 100만메소 얹저리에서 차이밖에 안납니다,,

이렇게 되면 저는 실블링은 일단은 패스

오늘 큐브 재료들의 물이 별로 좋지 않아서

오랜만에 골든클로버 벨트 장사로 전환 ! 

바로 시세 체크 !

하나하나 찜해두고 시세를 확인 해보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예를들어 힘9퍼 공10 가격 찜 

힘 12퍼 공 10 가격 찜

힘9퍼 공 2줄 가격 찜

재료값은 찜 하지 않고 마지막에 확인해가면서 보시면 더욱 편하실겁니다.

이렇게 하나하나 다 찜을 해두시고 봐야 시세를 확실히

체크 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이렇게 만드는 과정은 지루하실 것 같아 건너뛰고

완성품 두개를 만들었고 저는 힘9퍼 공 10으로 작업 했습니다.

완성품 개당 4천만 메소 정도의 순수익이 날 것 같네요.

예전의 130레벨 벨트 가격으로 생각해서 벨트가 쌀줄 알았는데

130제 벨트가 비싸져서 수익이 좀 줄어들었네요 ㅠㅠ

벨트 재료들을 보니 벨트 큐브돌리는것도 나쁘지 않은 것같아서

벨트도 큐브 돌려서 팔 예정입니다 !

오늘 장사는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궁금하신 점 이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