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큐브 장사

메이플스토리 장사/메소버는법/실버블라썸 링3탄!/확률성 장사/

현우욱 2021. 9. 20. 00:05
반응형

안녕하세요 ! 현우욱 입니다!

오늘은 무려 실버블라썸링 장사 3탄입니다.

제가 실블링으로 장사하는 거를 조금 좋아해서

실블링 갖고 장사하는 방법이 몇개 좀 있습니다 ㅎㅎ

 

오늘 해볼 장사는 순환이 빠르지만

조금 도박성이 있는 장사이기때문에 

돈을 조금 잃기 싫으신분들은 하지 않는것을 추천드리고

돈을 잃더라도 돈을 벌고싶다! 하시는 분들께는 추천을 드립니다.

 

자 그럼 오늘 해볼 장사 바로 시작 하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 해볼 장사는 이렇게 실블링 레어로 검색을 하시고

아무거나 사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주의 할점은 업그레이드 가능횟수인데

업그레이드 가능횟수가 2가 아니라면 

되팔때 조금 순환이 느릴 수도 있기때문에 피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자 그렇다면 이제 이 실블링에다가 에디셔널 잠재능력

주문서를 사서 붙여 줍니다.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 바로 수에큐를 사주시는 겁니다 !

수에큐는 개당 약 20개당 공 10이 평균적으로 나옵니다.

그래서 이렇게 실블링에 수에큐를 돌려서

공10을 노려볼 예정입니다 !

반응형

자 그럼 두근두근 큐브 타임

시작 해보겠습니다 !

22개에 마력 1줄 겨우 ,,

마력 1줄은 버리고 다시 돌릴 예정 입니다,,

아무래도 저는 망한것 같지만

희망을 잃지 않고 다시 !

겨우 마력 2줄 뽑고 망했네요,,

오늘따라 12퍼 큐브 돌리기 할때도 운이 조금 안좋은 것 같더라니 ㅠㅠㅠ

역시 오늘은 날이 아니였나봅니다,,

제 며칠 전 판매 내역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이 5000만 메소에 팔린 두 반지 보이시나요,,

저 두반지는 20개 안에 두개나 뽑았습니다.

오늘은 아무래도 날이 아니였나 봅니다.

이 컨텐츠는 추후에 다시 하는걸로 하고

오늘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