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2억 공짜 이벤트 / 메소 무료 이벤트

현우욱 2021. 5. 25. 01:38
반응형

안녕하세요 ! 현우욱 입니다.

오늘은 제가 메이플 2억 이벤트를 진행 합니다 !

 

바로 본론으로 넘어가서 참여 방법은

댓글로 참여 하시면 되고 

티스토리 구독도 무조건 해주셔야 합니다 !

확인이 가능합니다 ! 두 눈 부릅 뜨고 지켜 봅니다 !

 

댓글 양식은 자기 서버와 닉네임만 적어주시면 됩니다 !

참고로 루나 스카니아 제니스 엘리시움만 제가 갈 수 있습니다..

다른 서버인 분들은 저 서버 중에서 캐릭을 가져 오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자 그럼 제가 왜 갑자기 이런 이벤트를 하냐 !

제가 한동안 티스토리를 너무 뜸 했는데도

여러분들은 꾸준히 제 글을 봐주시더라고요.

 

저는 그거에 감동 해서 여러분들께 이벤트를 진행 하는 겁니다 !

 5분 정도가 모이면 랜덤으로 한 분을 뽑을 예정입니다 !

당연히 공평하게 사다리 타기 같은 걸로 뽑을거고요

 

오늘부터 1일 1글을 써보도록 노력 해보겠습니다 !

다들 즐메 하시고 장사 꼭 성공 하시길 !

궁금하신 점 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벤트 참여 하시려면 구독은 필수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