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하다가 귀여운 친구를 만났습니다.

현우욱 2021. 5. 26. 23:09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우욱입니다 !

오늘도 저는 제작 장사를 하러 가던 길

갑자기 교환 요청이 오더라구요.

 

메이플을 하다보면 다들 구걸을 한번 씩 받아 보셨잖아요 ?

저도 그런 구걸인지 아닌지 심심해서 받아 보았더니

아주 귀여운 친구였습니다

저는 한 천만메소를 달라고 했으면 줬을텐데

갑자기 3억 메소를 달라고 하더라고요 ,,

 

그래서 채팅이 너무 느려서 나이를 물어봤더니 

20살 이라는 거에요.

 

근데 사실 아직 어린 친구 였습니다,,

그래서 너무 귀여워서 제가 제 블로그를 알려줘서

메이플 장사 하는 방법을 알려 줬습니다.

 

너무 귀엽더라고요 ㅎㅎ

아  그리고 제가 지금 2억 이벤트 진행 중이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