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투자할 때 손해 보면 얼마나 복구를 해야 본전 일까 ?

현우욱 2021. 7. 2. 13:07
반응형

안녕하세요 ! 현우욱 입니다 !

오늘 제가 가져 온 표는 바로

투자 하실 때 손해가 났을 때 몇 퍼센트를 

다시 수익을 봐야 본전 인가를 제가 한번 가져 와봤습니다 !

728x90

이렇게 봤을 때 각 손실의 비율에 

수익의 비율이 보입니다.

50프로의 손실이 난다면 100프로를 다시 수익을 봐야 본전 입니다.

이렇게 표로 봤을 때 가장 괜찮은 손절 구간은

저는 -10%가 가장 적당 하다고 생각 합니다.

저도 투자를 하고 있고 물론 아직 초보 이지만

저는 각자의 원칙을 지키면서 투자를 하는 것이 아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어느 날 어떤 분이 자기가 주식 투자를 하는데

계속 손실만 나고 수익이 없다는 사진을 올렸던 걸 봤습니다.

하지만, 그 분은 자기가 만든 원칙을 항상 지키면서

오직 -3%의 손절 라인을 지키면서 해나가는 모습을 보고

아,, 저는 그 순간 멍 해졌습니다.

진정 잘하는 사람은 이렇게 자기의 원칙을 잘 지키는 사람이 아닌가 하고

 

여러분들도 다들 각자의 원칙이 있나요 ?

원칙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공유 해주세요 !

다들 성투 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