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비트코인 선물 투자 나만의 원칙 3가지 / 8일동안 수익 230 퍼

현우욱 2021. 7. 27. 21:50
반응형

안녕하세요 ! 현우욱 입니다.

이번에 제가 다뤄볼 주제는 바로 비트코인 투자 원칙입니다 !

최근 비트코인이 아주 엄청난 급상승을 했습니다.

그 이유는 아마존과 비트코인이 영차 영차 했기때문이죠,,

728x90

그리고 워뇨띠나 다양한 비트코인 투자로

성공을 한 사람들을 보면

항상 각자 자신만의 원칙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오늘은 제가 가지고 있는 원칙을 소개 시켜드리고그 이유까지 다뤄볼 예정입니다 !그럼 일단은 제 수익 부터 공유 해드리고 시작 해보겠습니다 !

부끄럽지만 현재 제 수익표 입니다,,

급상승과 급하락전에 

횡보구간을 저는 가장 좋아해서

횡보구간 위 아래를 발라 먹는 기술로 이정도

수익을 냈습니다 !

그러면 제 원칙 3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1. 손절은 짧게 확실히 

가장 중요한 첫번째 원칙입니다.

항상 손절을 하지 못해서 물렸던 기억들이 다들  있으셨을 겁니다.

그 이유는 물렸어도 한번은 다시 올라갔던 

기억들이 있으셔서 일겁니다,, 하지만 비트코인의 장은

지금처럼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모르는 장입니다.

갑자기 훅 올리거나 내려서 청산을 당해 버리실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손절은 짧게 확실히!

투자로 성공 하신 분들을 보면 공통으로 하시는 말씀들이

손절을 확실하게 한다 였습니다.

 

2. 진입 지정가는 내가 생각한 위치보다 조금 높게

( 지정가가 오지 않더라도 초조해 하지 않기 )

두번째 원칙의 이유는 항상 제가 들어간 곳은고점이 아니였습니다. 그 이유는 내리거나 상승을 할때비트코인은 항상 반대로 한번 살짝 움직였다가 반대로 움직이는 경향이 조금 보입니다. 그렇다면제가 가는 방향은 맞더라도 그래도 저의 지정가 보다는조금 더 수익이 높은 자리를 좋은 것이고제 지정가가 오지 않으면 초조해서 확 들어가버리는경향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러면 항상 손실이 낫었죠,,

 

3. 이익 실현은 걸지 않아도 스탑 로지는 무조건 걸기스탑로지를 왜 무조건 걸어야 하나,,다들 이번 장에서 무조건 걸어야 한다는 것을 느끼셨을겁니다.만약 내가 잠깐 1초라도 눈을 뗐는데 그 순간 급등을 해버릴 수도 있는겁니다.그것이 비트코인의 장이죠,,아무도 모르는 그래서 저는 저만의 선을 긋고 무조건 손절을 들어가고 있습니다. 저는 시드가 조금 작은 편이기때문에분할 매수를 하고 싶지만 아직 그러기엔너무 작은 돈이라서 여러분들은 스탑로지보단분할 매수선을 긋고 그 라인보다 조금 높게 로지를 거는 것이좋을 것 같습니다 !

 

오늘 이렇게 저만의 원칙 3가지를 다루어 보았는데요.사실 저만의 원칙은 몇가지 더있지만다 다루기엔 내용이 너무 길어질 것 같았습니다.다음 내용때 더많은 원칙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저는 레버리지는 20배 이상 하지 않습니다.다들 성투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