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리뷰

"알고 있지만" 한국 드라마 리뷰 원작 웹툰 / 넷플릭스 드라마

현우욱 2021. 7. 5. 12:31
반응형

안녕하세요 ! 현우욱 입니다 !

오늘 리뷰 해볼 드라마는 바로 ! "알고있지만" 입니다.

현재 넷플릭스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728x90

제가 찾아보니까 한때 제가 좋아했던 웹툰 이였더라고요,,,

3년 전웹툰이라 기억이 안났네요

현재 네이버에서 웹툰을 조금씩 공짜로 풀어주고 있으니

드라마 보시면서 같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https://tv.naver.com/v/21126558

 

[ㅋㅅ 스페셜] 이게 키스신 모음이라는 걸 알고있지만, 누르게 되는 마법💕 | JTBC 210703 방송

알고있지만, | [ㅋㅅ 스페셜] 이게 키스신 모음이라는 걸 알고있지만, 누르게 되는 마법💕 #알고있지만 #한소희 #송강

tv.naver.com

출저 : 네이버티비

제 친구가 이 드라마가

야하다고 추천해줘서 저는 바로 보게 됐습니다 ㅎㅎ

근데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는 야한건 기대 이하 였지만

재미는 엄청 재밌었습니다 ㅠㅠ

여자 주인공이 부부의세계 에서 나온

여다경 역활을 맡으신 한소희님이 였는데

이 드라마에서는 완전히 느낌이나 분위기 같은게 달라서

한소희님이신줄도 몰랐습니다 ㅠㅠㅠ

 

부부의 세계에서 봤던 것처럼 역시 외모는 

이 드라마에서도 빛이 나고 계셨습니다 

 

이 드라마의 내용은

한 여주가 어느정도 사귀었던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게 되어 헤어졌고

 그 뒤로 남자를 꺼리게 되었지만

남주의 등장으로 깨지고 말았습니니다.

 

능글맞고 느끼한 남주지만 매력에 빠져 나올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그런 남주는 뭔가 카사노바 같은 느낌이 나고

모든 여자한테 잘해준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마음을 접으려던 순간 !

그래도 자기한테는 무엇인가 특별한 행동이 하나 둘 보이면서

점점 마음을 열게 되어 돌이킬 수도 없게 된 그런 상황입니다.

 

그리고 남자 주인공은 나비를 키우고 있는데

여자 주인공의 이름이 나비인것을 알면서도

대놓고 앞에서 '나비를 좋아해' 라는 단어를 하면서

뭔가 능글맞으면서 다 작업 멘트인 것을 알고 있지만 ?

빠져 나올 수없는 그런 매력에 이 드라마에 빠지고 말았습니다,,

 

다들 꼭 한번 씩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제가 한때 좋아했던 웹툰이라 전 꼭 !! 다 볼겁니다..

728x90
반응형